[DIGITAL TRANSFORMATION] 이웃집 스타트업 두번째 이야기 <이웃집 혜정씨>를 소개합니다.

이웃집 스타트업의 첫번째 이야기, <이웃집 혜원씨> 기억하시죠?


지난 9월 퀴즈박물관의 첫번째 오프라인 는데뷔이기도 했던 스타트업 네트워킹 행사였지요.

그 두번째 이야기가 강릉에서 진행되었답니다. 


그 주인공은 강릉에서 활동하시는 임혜정 아이오프너 대표님입니다. 

퀴즈박물관의 강릉 로컬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계신 임혜정 대표님은 강릉커피축제와 강릉 동양자수박물관 소개를 해주기도 하셨죠. 


임혜정 대표님이 강릉지역 작가분들과 함께 하는 아이오프너 1주년을 맞아 <이웃집 혜정씨>를 진행했습니다. 

그 현장으로 가볼까요?


무언가 예쁜 것들이 많이 보이네요?

강릉에 24개 해변가가 있다는 사실, 아셨나요?

아이오프너에서는 24개 해변의 특징을 담은 다양한 굿즈를 디자인, 제작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이 디자인으로 <강릉시 SNS 콘텐츠 공모전 포스터 부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우와~~~ 

최우수상 작품들 보실까요?

이렇게 패브릭프린트도 있고 엽서, 마그넷, 컵받침 등 다양한 소품을 제작하고 있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디자인인데요, 이 엽서만 봐도 사천해변에 서핑하러 가고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으세요?

오른쪽 사진에 붙어있는 스티커 보이시나요? 최우수상이라고 딱! 붙어있네요. 



아이오프너의 디자인 작업이 저작권위원회에서 선정한 저작권 우수사례로 뽑혔다고도 해요. 

강릉에서 정말 멋진 작업을 하고 계시네요.

이런 멋진 일을 하고 계신 오늘의 호스트 혜정씨와 아이오프너 선생님들 사진이에요. ^^

임혜정 대표님이 소개를 하고 계시네요. 

아이오프너 1주년 기념 케이크도 준비했어요. 


행사 끝나고 다함께 한 컷.

강릉에서도 열일한 퀴즈박물관이었습니다. 


다음엔 어떤 분이 이웃집 호스트가 되실까요?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


주식회사 와이드브레인   

주소 (본사)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26, 316호 / (기업부설연구소)서울시 마포구 독막로2길 34, 3층 301호